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핀모아 사이트의 경우는 위의 사이트들과 달리 미리 소액결제로 마일리지를 먼저 충전해놓고 그 충전한 마일리지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시스템인데, 상품권 결제 시 수수료가 추가되지 않고 마일리지 최초 충전 시 수수료를 차감하여 청구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하면 안전을 도모할 수도 있고 현금화할 때 수수료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이 되는데, 업체마다 조금씩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가장 비싸게 매입해주는 곳을 쉽게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결국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소액결제 현금화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